티스토리 뷰

Daily/News

황정음 이영돈 이혼 사유 나이차

데일리톡커 2024. 2. 23. 23:38
728x90

황정음이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전 남편의 불륜을 암시하면서, 네티즌과 논쟁을 벌이는 온라인 폭주를 이어갔습니다. 발단은 한 네티즌이 "나는 영돈이형 이해한다. 솔직히 능력 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에 안 찬다. 돈 많은 남자가 바람피우는 거 이해 못 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라고 하자, 황정음은 분노해 폭풍 댓글을 달았습니다.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다. 뭘 안다고 주댕이를 놀려.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 피는 게 맞다" "바람 피우는 놈인지 알고 만나냐. 모르니까 만났다. 그게 인생"이라고 분노를 했습니다.

 

목차

  1. 황정음 이영돈 이혼 사유
  2. 황정음 이영돈 재결합 나이차
  3. 황정음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 황정음 이영돈 이혼 사유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 황정음(나이 39)이 이혼 소송 중인 전 남편 이영돈(나이 41)의 불륜을 암시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발단은 지난 황정음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이 "나는 영돈이형 이해한다. 솔직히 능력 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에 안 찬다. 돈 많은 남자가 바람피우는 거 이해 못 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라고 적은 데서 시작되었습니다. 황정음은 네티즌의 댓글에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다. 뭘 안다고 그렇게 말하느냐.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피우는 게 맞다"고 응수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 "바람피우는 놈인지 알고 만나냐. 모르니까 만났다. 그게 인생"이라며 "나도 한 번은 참았다. 태어나서 처음 참아본 것"이라며 불쾌한 심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너 이영돈이지?"라고도 덧붙였습니다. 황정음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관련 보도에 대해 "해당 댓글은 배우 본인이 작성한 게 맞으며 해킹은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황정음-인스타그램-댓글
배우-황정음-인스타그램-댓글
배우-황정음-인스타그램-댓글

 

평소 인스타그램에 남편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던 황정음은 지난 남편의 사진과 함께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재밌게 산 내 남편.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라는 글을 남겨 여러 가지 추측이 나왔습니다. 황정음은 '지금 영돈이와 연락 안 된다'는 지인의 글에 "그럴 만하죠. 지금 걸린 게 많아서 횡설수설할 거예요"라고 적었습니다. 또 "잘 기억해 보면 만난 사람 400명 정도 될 듯", "결혼했을 때부터 많이 바쁘셨어" 등의 댓글도 남겼습니다.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황정음

 

 

 

# 황정음 이영돈 재결합 나이차

지난 2015년 열애설을 인정한 황정음 이영돈 두 사람은 이듬해인 2016년 결혼식을 올리고 2017년 첫 아들을 낳았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두 사람 나이차는 2살입니다. 그러나 2020년 9월 황정음 이영돈 두 사람은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하며 한 차례 파경 위기를 겪기도 했습니다. 1년 후인 2021년 7월 황정음은 "이혼 조정 중 두 사람이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겠다"며 파경 위기를 봉합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화해했던 황정음 이영돈 두 사람은 2022년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최근 황정음은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제가 예전에 싫어했던 행동은 오빠가 굉장히 조심해주고 저도 마음이 아무래도 남아있었으니까 둘이 다시 합친 거 같다"며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한 과정과 심정을 밝히기도 했던 터라 느닷없는 이번 파경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영돈은 프로 골퍼 출신 사업가로, 철강유통업체 거암 코아 이호용 대표의 아들입니다. 거암 코아 대표직을 이어 받아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 황정음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 본명 : 황정음
  • 나이 : 1984년 12월 25일 (39세)
  • 고향 :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 본관 : 평해 황씨
  • 키,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 167cm, 48kg, O형, 240mm
  • 가족 : 부모님, 오빠 황훈, 황민, 남편 이영돈(2016년 2월 26일 결혼 / 이혼소송중), 장남 이왕식(2017년 8월 15일생), 차남 이강식(2022년 3월 16일생)
  • 학력 : 서울길동초등학교 (졸업),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전학),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 소속사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01년 12월 18일 슈가 정규 1집 Tell Me Why
  • MBTI : ISTJ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한 황정음은 슈가 탈퇴 후 연기자로 변신, 2005년부터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황정음은 '지붕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골든타임', '비밀',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받았고, 최근에는 '쌍갑포차', '그놈이 그놈이다', '7인의 부활'에 출연했습니다.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Daily/Profile] - 김고은 나이 프로필 영화 드라마

 

김고은 나이 프로필 영화 드라마

'파묘'의 장재현 감독이 배우 김고은을 극찬했습니다. 장재현 감독은 영화 '파묘' 인터뷰에서 "장의사와 풍수지리사는 요즘 거의 없어지는 직업이다"라며 "다 나이가 많다. 실제 만나면 꼬장꼬장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가수 방실이 별세 뇌경색 나이 남편

 

가수 방실이 별세 뇌경색 나이 남편

가수 방실이(본명 방영순)가 20일 오전 인천 강화의 한 요양병원에서 향년 61세로 별세했습니다. 가요계에 따르면 방실이는 이날 2007년 뇌경색으로 쓰러진 뒤 17년간 투병 중이던 뇌경색으로 세상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정혜선 나이 남편 프로필 데뷔

 

정혜선 나이 남편 프로필 데뷔

배우 정혜선이 tvN 스토리(STORY) 예능물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했습니다. 낚시를 떠난 어른들을 기다리던 배우 임호와 조하나에게는 '전원일기'에서 귀염 역으로 분했던 '데뷔 64년 차' 정혜선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