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김종국 법적대응 선언

데일리톡커 2021. 11. 19. 13:02
728x90

가수 김종국이 자신을 둘러싼 로이더 의혹 관련 악성 댓글에 법적 대응을 선언했습니다. 김종국은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주먹보다 법이 우선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목차

 

 

# 김종국 법적대응 선언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김종국 법적대응 선언

가수 김종국이 악플러를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김종국은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김종국은 "밝고 긍정적인 콘텐츠만 올리고 싶은데 이번 이슈 때문에 그게 안 된다"라며 "다음 주에 도핑테스트 결과가 나온다. 결과가 나오면 로이드 논란도 마침표를 찍을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그렉 듀셋 김종국 로이더 의혹 제기

앞서 캐나다의 유명 보디빌더 그렉 듀셋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종국이 로이더라고 주장해 논란이 시작되었습니다. 로이더는 약물을 통해 근육을 키우는 이들을 일컷는 말입니다. 당시 듀셋은 김종국이 로이더가 아니라면 백만달러를 주겠다며 호언장담하기도 했습니다.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김종국은 영상에서 "법에 관련된 부분들과 제가 어떤 행동을 취할지를 알려 드리려고 한다"며 "제가 연예인 생활을 27년 했다. 연예인은 (사람들의) 고통과 아픔, 스트레스 등을 해소해주는 역할이 되는 것도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악플러들이) 악플을 쓰거나 욕을 하면서 얻는 카타르시스마저 안고 살아왔는데 이번 일은 감수하기에는 도가 지나쳤다"라며 "루머나 악플을 양산했을 때 본인들도 큰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라고 법적대응할 뜻을 밝혔습니다.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김종국 최고 레벨 도핑 테스트

김종국은 "캐나다 유튜버 분이 주장하는 어떤 화학적 요법을 사용한다면 제가 받은 도핑 검사에서 다 나온다. 제가 받은 검사가 최고 레벨 도핑 테스트다. 세계 최고 기준 WADA라고 있는데 대회와 상관없이 일반인들이 받는 검사 항목은 200가지다. 도핑 하는 실험실은 올림픽 도핑 하는 곳과 같은 실험실이다. 일반인은 200가지인데, 저는 392가지의 불법 약물 검사를 받았다. 그냥 끝판 왕인 거다"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김종국 검사 결과로 마침표

김종국은 이어 "이거면 내 몸에 화학적 물질이 들어왔던 건 다 나온다. 자꾸 시간이 지나면 (약물이) 빠진다 그런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는데, 이 검사는 되게 오래 전에 했던 것까지 다 나온다. 굉장히 긴 시간 전에 넣었던 것까지도. 그러니까 다음 주에 도핑 테스트 결과가 나오면 이 얘기는 마침표를 찍을 거다. 다시 제가 가던 길을 갈 거다. 이런 부정적인 콘텐츠 접고 긍정적인 콘텐츠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유튜버-그렉-듀셋
유튜버-그렉-듀셋

 

김종국은 이어 악플 대응과 명예훼손과 관련 자신에게 법률적 도움을 주는 김앤장 소속 박민철 변호사를 소개했습니다. 김종국은 나아가 처음 의혹을 제기한 보디빌더 듀셋을 겨냥해 "저는 최소한 그분이 사람으로서, 남자로서, 운동인으로서 사과를 하고 본인 스스로 결정할 기회를 드릴 생각을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그렉 듀셋 김종국 영상 비공개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가수-김종국

 

그렉 듀셋 김종국 영상 비공개

가수 김종국의 약물 의혹을 제기했던 유튜버 그렉 듀셋이 돌연 해당 영상을 비공개했습니다. 19일 현재 그렉 듀셋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던 김종국의 약물 관련 영상을 모두 비공개 처리했습니다. 지난 17일 보디빌더 황철순을 저격하며 올린 '황철순은 내추럴 트레이닝?'이라는 제목의 영상도 내려갔습니다.

그렉 듀셋 밀수 배포 혐의

그렉 듀셋은 지난 2014년 아나볼릭 스테로이드를 밀수 미 배포한 혐의로 캐나다 국경 서비스국으로부터 벌금 5만 달러(한화 약 5900만 원) 20개월의 조건부 선고와 1년의 집행유예를 받은 바 있습니다.

 


2021.11.19 - [Daily] - 영탁 출연불발 왜?

 

영탁 출연불발 왜?

음원 사재기 의혹이 불거진 가수 영탁의 강남·트롯페스타 출연이 불발되었습니다. 18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영탁은 사전에 예정됐던 강남·트롯페스타 무대에 서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습니다

tititeuteu.tistory.com

2021.11.19 - [Daily] - 김선호 활동재개

 

김선호 활동재개

배우 김선호(36)가 사생활 논란을 딛고 활동을 재개합니다. 오는 12월 3일로 예정된 영화 '슬픈 열대'의 첫 대본 리딩 자리에 참석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시 활동에 나섭니다. 목차 김선호 활동재개

tititeuteu.tistory.com

2021.11.14 - [Daily] - 장수원 결혼 아내 누구?

 

장수원 결혼 아내 누구?

그룹 젝스키스 장수원(41)이 결혼했습니다. 14일 장수원은 이날 서울 강남 역삼동 한 예식장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목차 장수원 결혼 장수원 젝키 두

tititeuteu.tistory.com

728x90

'Dail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동연 사생활 논란 왜?  (0) 2021.12.02
오반석 결혼발표 예비신부는?  (0) 2021.12.01
영탁 출연불발 왜?  (0) 2021.11.19
김선호 활동재개  (0) 2021.11.19
김흥국 해명 백신거부  (0) 2021.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