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지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지승현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인생 최고 캐릭터를 만난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날 지승현의 등장에 모벤져스들은 "우리 장군님이 부활하셨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냈습니다. 지승현 역시 "어머님들 역시 동안이시다"라며 장군감다운 입담을 보였습니다.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으로 인생 최고 캐릭터를 만난 지승현은 "데뷔 18년 만에 처음으로 인기상, 우수상을 한 번에 주셨다. 양규장군님을 알리려고 열심히 했는데 오히려 양규 장군님이 저를 알려주셧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겸손함을 드러냈습니다.

 

목차

  1. 지승현 나이 프로필 학력 가족
  2. 지승현 결혼 아내 자녀
  3. 지승현 위하준 닮은꼴

 

 

 

# 지승현 나이 프로필 학력 가족

배우-지승현배우-지승현배우-지승현배우-지승현배우-지승현배우-지승현

 

  • 나이 : 1981년 12월 19일 (42세)
  • 고향 : 경상북도 안동시
  • 본관 : 충주 지씨
  • 키,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 176cm, 69kg, A형, 270~275mm
  • 가족 : 부모님, 아내, 슬하 2녀
  • 학력 : 안동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문리과대학 영어학부 (영문학 / 학사)
  •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중위 만기 전역 (학군사관)
  • 데뷔 : 2008년 영화 '거위의 꿈'
  • 소속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009년 영화 '바람'으로 데뷔한 지승현은 그동안 '친구 2', '무뢰한', '보통사람', '사바하',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퍼펙트맨', '검객', '이웃사촌', '차인표', '뜨거운 피'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드라마 '하녀들', '칠전팔기 구해라', '태양의 후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나의 나라', '모범형사', '안녕? 나야!', '너는 나의 봄', '지리산', '고려 거란 전쟁'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배우-지승현
배우-지승현
배우-지승현
배우-지승현
배우-지승현

 

 

 

# 지승현 결혼 아내 자녀

배우 지승현은 최근에는 KBS2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양규 장군 역할로 주목을 받았다. 지승현은 2011년 지금의 부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2살로, 아내가 연하입니다. 지승현의 아내는 패션 명문인 파슨스디자인스쿨을 졸업한 재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지승현 아내 직업은 졸업 후 디자이너로서 유명 한복디자이너와 작업을 함께했고, 이후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로 주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승현과 아내는 2010년 말 독립영화 '앵두야 학교가자'에서 주연 배우와 의상 담당자로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승현과 지승현 아내는 현재 슬하에 딸 2명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배우-지승현배우-지승현
배우-지승현
배우-지승현
배우-지승현
배우-지승현

 

 

 

# 지승현 위하준 닮은꼴

디즈니+ 시리즈 '최악의 악'에 출연한 위하준의 종영 인터뷰에서 배우 위하준은 닮은꼴 배우 중 한명인 지승현과 '최악의 악'에서 만나게 되었고, 붙는 장면이 많지는 않았지만, 서로 만났을 때 닮은 걸 알고 있었을까라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위하준은 "비슷한 상이라는 걸 어릴 때부터 알고 있었다. 너무 어릴 때부터 들은 배우분들이 많아서. 공통된 상이었다. '최악의 악' 때 실제로 처음 뵙는데, 선배님도 종종 들으셔서 '우리 닮았대' 하셨다. '우리 셀카나 하나 찍을까요?' 하고 너무 재밌었다. 워낙 다정하게 잘 챙겨주시고, 과거에 선배님 대사로 오디션을 보기도 했다. 좋다."라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습니다.

 

배우-위하준배우-지승현
배우-위하준배우-지승현
배우-지승현배우-지승현

 

[Daily/Profile] - 신세경 프로필 나이 데뷔 과거 얼굴

 

신세경 프로필 나이 데뷔 과거 얼굴

위태롭고 혼란스러운 격변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극인 '세작, 매혹된 자들'은 권력 간의 암투와 지위나 신분을 벗어난 진정한 사랑을 그리고 있습니다. '육룡이 나르샤'(2015), '런온'(2020), '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황정음 이영돈 이혼 사유 나이차

 

황정음 이영돈 이혼 사유 나이차

황정음이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전 남편의 불륜을 암시하면서, 네티즌과 논쟁을 벌이는 온라인 폭주를 이어갔습니다. 발단은 한 네티즌이 "나는 영돈이형 이해한다. 솔직히 능력 있고 돈 많으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김고은 나이 프로필 영화 드라마

 

김고은 나이 프로필 영화 드라마

'파묘'의 장재현 감독이 배우 김고은을 극찬했습니다. 장재현 감독은 영화 '파묘' 인터뷰에서 "장의사와 풍수지리사는 요즘 거의 없어지는 직업이다"라며 "다 나이가 많다. 실제 만나면 꼬장꼬장

tititeuteu.tistory.com

728x90